[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MBN 새 프로그램 ‘캠핑 인 러브’가 화끈하고 강렬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작 ‘캠핑 인 러브’는 인생 2막에 들어선 ‘찐’ 어른들의 여행 메이트 찾기 프로그램으로, 사랑에 대해 겪을 만큼 겪어본 5060 싱글들의 짜릿한 리얼 로맨스를 선보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49금, 진짜 어른들의 연애 버라이어티’ 문구를 시작으로 8명의 5060 싱글들이 등장한다. 다시 한번 설레는 감정을 느끼고자 캠핑장에 모인 이들은 “가장 설레는 스킨십은?”, “진도 빼는 스킨십!”, “마지막 키스는?”, “지금!” 등 수위를 넘나드는 거침없는 대화를 펼친다. 여기에 웃옷을 화끈하게 걷어 올리거나 서로를 격렬하게 끌어안고 환호하는 모습이 등장해 ‘캠핑 인 러브’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화끈함 속 몽글몽글한 설렘을 유발하는 장면도 등장한다. 어둑한 캠핑카에서 단둘이 와인을 마시는 커플과 묘한 눈빛을 교환하는 커플, 조심스럽게 손깍지를 끼는 커플이 ‘어른들도 설렌다’는 카피와 함께 나타나 중년의 문턱에서 다시 한번 떨림을 느끼는 이들의 감정 변화를 예고한다.

5060 싱글들의 텐션감 넘치는 ‘썸’ 현장을 목격한 MC 김승우는 “와, 세다!”라며 환호하고 김지민은 깜짝 놀란 듯 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예측할 수 없는 흐름이 전개될 ‘캠핑 인 러브’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인생의 산전수전을 다 겪은 ‘찐’ 어른들의 화끈한 연애와 우정을 담은 MBN ‘캠핑 인 러브’는 오는 12월 2일 금요일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N]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