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과 협업

모델이 28일 서울시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짜장라면 신상품 ‘이춘삼’(이것이 리얼 춘장 39.6%)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모델이 28일 서울시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짜장라면 신상품 ‘이춘삼’(이것이 리얼 춘장 39.6%)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홈플러스가 1봉에 500원으로 높은 가성비를 갖춘 짜장라면 신상품 ‘이춘삼’을 단독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라면 가격이 잇따라 10~15% 가량 인상되며 높은 물가상승 기조가 체감되고 있다.이에 홈플러스는 삼양식품과 협업해 1봉에 500원 수준의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높은 품질을 고집하는 짜장라면 ‘이춘삼’을 새롭게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이춘삼’은 ‘이것이 리얼 춘장 39.6%(삼십구점육프로)’의 첫 글자를 딴 이름으로 단순한 저가라면이 아니라 진짜 춘장을 듬뿍 담은 짜장라면이다. 39.6%에 달하는 춘장 함유량은 현재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짜장라면 중 가장 높은 수준이다.

과립 스프가 아닌 진짜 춘장을 베이스로 만든 액상스프를 사용해 조리 시 짜장스프가 뭉치지 않고 골고루 섞을 수 있고, 높은 함량의 진짜 춘장을 비롯한 재료들을 통째로 갈아 압축된 짜장 맛이 진하게 남아 풍미가 살아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4개입에 2000원이며, 다음달 11일까지는 온라인몰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건우 홈플러스 가공식품팀 바이어는 “신상품 ‘이춘삼’은 홈플러스가 연중 시행 중인 물가안정을 위한 노력의 결과물”이라며 “가격 뿐 아니라 품질에서도 고객들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