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도시 생활 위한 고민 나눈다"

'에피소드 0 : 시티 라이프'(Episode 0 : City life) 포스터 (사진=SK디앤디)
'에피소드 0 : 시티 라이프'(Episode 0 : City life) 포스터 (사진=SK디앤디)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SK디앤디(210980, 대표 김도현)의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가 새로운 도시 문화 캠페인 '홈 라디오'(Home Radio)를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21팀의 예술가, 건축가, 사업가, 소설가 등이 참여해 토크, 공연, 퍼포먼스 등 다양한 형식으로 집·커뮤니티·도시 생활에 대한 시각을 나눈다.

라디오 채널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보이는 라디오' 세션으로 꾸려지며, 행사장 내 토크와 퍼포먼스로 이뤄지는 스테이지1, 라이브와 디제잉으로 구성되는 스테이지2로 총 두 개의 공간을 오가며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더 나은 도시 생활'을 표방하는 SK디앤디의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의 브랜드 철학에서 비롯됐다.

에피소드는 2021년 새로운 형태의 주거 상품으로 에피소드 성수를 오픈한 뒤 서초, 강남, 신촌, 수유 등 총 6곳으로 확장하며 공유 주거 트렌드를 선도해 왔다. 특히 단순히 집을 공급하는 것을 넘어 커뮤니티 서비스, 가구 구독 등 각종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입주민들과 경험과 가치를 공유해 왔다.

그 확장의 일환인 이번 캠페인에서는 도시의 특별한 공간을 선정해 다양한 사회 구성원들과 함께 집, 삶 등 주제에 대한 새로운 답을 탐구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25일 양일간 서울 중구 소재 미래빌딩에서 진행되며, 에피소드 웹사이트 내 '홈 라디오' 채널을 통해 무료 티켓을 사전 예약할 수 있다.

김도현 SK디앤디 대표는 "준공을 앞둔 에피소드 용산 등 규모 확장과 플랫폼 도입에 앞서 본 캠페인을 통해 주거에 대한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