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가 5월을 맞아 오 해피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가 5월을 맞아 오 해피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전자랜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오 해피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가정의 달 특별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가 직접 유통하는 조립PC인 ‘순정PC’를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롯데 제휴 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의 순정PC를 구매하면 금액대별 최대 60만 8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효도 가전 선물로 적합한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피 패밀리 3% 리워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30만원 이상의 밥솥,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청소기 전 모델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3%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또한 음식물처리기 행사 모델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자랜드 공식 카카오톡 채널 혹은 지점 채널을 친구 추가한 고객에게 다용도 타포린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고급 골프백(3명)을, 2등에게는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올해 5월은 코로나19가 종식 단계에 이른 뒤 처음 맞는 가정의 달로, 지난해보다 한 집에 모여 함께 시간을 보내는 가정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