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 x 홀리뱅' 콜라보레이션 영상 공개
롯데건설, '롯데캐슬 x 홀리뱅' 콜라보레이션 영상 공개
  • 길연경 기자
  • 승인 2021.12.2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캐슬x홀리뱅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티저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제공)
롯데캐슬x홀리뱅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티저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29일 오후 5시 '롯데캐슬 x 홀리뱅'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했다.

롯데건설은 지난 7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인 오케롯캐를 개설했다. 오케롯캐는 공모를 통해 채널명을 선정하는 등 고객과 쌍방향 소통하고, 함께 성장하는 채널이라는 콘셉트로 운영 중이다. 또 개설 6개월 만에 구독자 8만 명 돌파, 누적 조회 수 240만 회를 기록하는 등 빠른 추세로 성장하고 있다.

'홀리뱅'은 올해 인기 프로그램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우승을 하며 리더 '허니제이'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걸스힙합 댄스 크루이다. 이번 콘텐츠 예고편에 해당하는 티저 영상이 지난 24일 선공개 이후 5일 만에 조회 수 43만 회를 기록하는 등 29일 공개될 본 콘텐츠에 대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롯데캐슬 x 홀리뱅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다수 유명 뮤직비디오 및 광고 등으로 인정받아온 감독 'COCKY'가 연출을 맡았으며, 모든 촬영은 입주를 앞둔 서울시 성북구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단지 안에서 진행됐다. 촬영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 및 홀리뱅 멤버들 인터뷰 영상은 1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아파트와 댄스라는 다른 영역에서 각자 선도적인 입지를 형성하고 있는 롯데캐슬과 홀리뱅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롯데캐슬 브랜드 가치인 '품격'을 또 다른 관점에서 재해석해 표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일반적인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넘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감각을 표현한 '아트 필름' 콘셉트로 제작했다"고 덧붙였다.

롯데건설은 MZ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재미있고 친근한 콘텐츠는 물론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