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설 명절, '모바일 카드'로 안부 전하세요"
롯데면세점 "설 명절, '모바일 카드'로 안부 전하세요"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2.01.2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일까지 메시지 적어 손쉽게 보낼 수 있는 디지털 연하장 서비스 선봬
롯데면세점이 모바일 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롯데면세점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롯데면세점은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모바일 카드는 총 2종으로 하나는 여행을 컨셉으로 고객이 메시지를 작성하여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했고, 하나는 롯데면세점 모델인 방탄소년단 이미지를 활용하여 ‘Dear my beloved one’ 메시지와 함께 전달되는 영상 카드이다. 

롯데면세점이 선보인 모바일 카드 서비스는 지난 12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10만 명의 고객이 이용했으며 32만 뷰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국문과 영문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일본, 미국, 중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고객 사용률이 85%를 차지하는 등 다양한 국가에서 롯데면세점의 모바일 카드를 이용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롯데면세점 모바일 카드는 설 명절을 보내는 한국, 중국, 베트남 등 글로벌 고객들이 코로나19로 만나기 힘든 소중한 분들에게 안부를 전할 수 있도록 2월 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문자나 카카오톡 메시지, 또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공유하기로 전송하면 된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이 준비한 모바일 카드로 고객들이 가족과 친구들에게 즐겁게 안부 인사를 전하길 바란다”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글로벌 고객들과 소통하며 한국 대표 면세점으로 위상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