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협력사 10곳에 포상 및 협력사 ESG 지원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동에 위치한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DL건설 파트너스 데이'에서 조남창 DL건설 대표이사(앞줄 왼쪽 네번째) 및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DL건설)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동에 위치한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DL건설 파트너스 데이'에서 조남창 DL건설 대표이사(앞줄 왼쪽 네번째) 및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DL건설)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DL건설(001880, 대표 조남창)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동에 위치한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DL건설 파트너스 데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파트너스 데이는 DL건설과 협력사간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 DL건설은 지난해 우수 성과를 거둔 협력사 10곳을 '베스트 파트너스'로 선정해 포상했다.

이번에 선발된 우수 협력사에는 향후 1년간 신규 계약 시 발생되는 계약보증 수수료 일부에 대해 DL건설이 환급해 주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 농협 상품권 및 동반성장몰 포인트가 함께 지급될 예정이다. 동반성장몰은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DL건설은 우수 협력사 외에도 40곳의 협력사에 동반성장몰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협력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DL건설은 이날 올해부터 확대·강화되는 다양한 동반 성장 정책을 공유했다. 우선 지난해 협력사 10곳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안전관리 성과 공유제'를 소개하는 동시에, 올해는 그 대상을 20개사까지 확대해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상생이라는 정부 정책에 적극 동참함과 동시에 협력사와의 성과 공유 확대를 위한 것이다.

이와 함께 협력사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역량 강화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위한 △ESG 교육 지원 △ESG 인증(등급 평가) 비용 지원 △ESG 관련 기관 컨설팅 지원 등 활동을 함께 전개한다.

조남창 DL건설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협력사와 동반 성장 활동을 확대할 것"이라며 "이와 함께 준법경영 강화를 통해 하도급법을 준수하고, 사소한 불공정 관행까지 없애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