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그룹 DKZ(디케이지)가 ‘2022 MAMA AWARDS’에 입성했다.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29일 오후 4시부터 Mnet을 통해 생방송된 ‘2022 MAMA AWARDS’에 참석, 대중성과 화제성을 모두 입증했다.

‘2022 MAMA AWARDS’ 레드카펫에 밟은 DKZ는 힘찬 인사로 글로벌 K-POP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끌었다. 멤버 종형은 “‘MAMA AWARDS’는 아이돌에게 있어서 꿈의 무대다. 열심히 준비했다”라고해 함성을 유발했다.

DKZ는 본상 시상식 전 ‘MAMA AWARDS’ 무대에 올라 ‘호랑이가 쫓아온다(Uh-Heung)’ 퍼포먼스를 펼쳤다. 종형은 카리스마 넘치는 솔로 댄스로 무대의 스타트를 끊었고, 이어 재찬과 종형은 음악과 한 몸이 된 듯한 안무합을 보여줘 퀄리티를 높였다.

재찬과 종형의 댄스 브레이크 후, ‘호랑이가 쫓아온다(Uh-Heung)’ 본 무대가 시작됐다. DKZ 멤버들은 거대한 스케일의 ‘MAMA AWARDS’ 무대에서 긴장감 하나 없이 칼군무를 맞추는가 하면, 라이브 무대로 곡을 소화해 실력파임을 증명해냈다. 여기에 DKZ는 호랑이 심볼의 미디어 아트를 배경으로 역동적인 안무 동선을 이어가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2022 MAMA AWARDS’에서 무대 장악력을 제대로 보여준 DKZ는 앞서 일곱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의 타이틀곡 ‘호랑이가 쫓아온다(Uh-Heung)’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호랑이가 쫓아온다’로 자체 신기록을 경신해 온 DKZ는 SBS M ‘더쇼’에서 4년 만에 첫 1위를 달성, 국내를 넘어 글로벌까지 활동 무대를 넓히고 있다.
 

[사진 출처 : Mnet ‘2022 MAMA AWARDS’ 캡처]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