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장영란이 남편과의 첫 만남을 회상한다.

1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이상형을 만나서 첫눈에 반함’이라는 주제로 두 명의 리콜남 사연이 공개된다. 일일 리콜플래너로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유아가 함께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남은 무려 14년 전, 고등학생 시절로 거슬러 올라가 X와의 첫 만남을 회상한다. 리콜남은 “X를 처음 봤는데 X 주변에서 꽃이 날리더라. 후광이 보였다. 긴 머리에 아담한 키, 짙은 쌍꺼풀. 너무 예뻤다”면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X에게서 후광이 보였다는 리콜남의 이야기에 장영란은 “혹시 이성에게서 후광을 본 적이 있냐. 저는 저희 남편한테서 들었다. 저를 처음 봤을 때, 후광이 보였다고 하더라”고 자랑하고, 장영란의 말에 여기저기서 웃음이 터져 나와 큰 웃음을 줬다는 후문이다.

10여년의 시간이 지났음에도 X를 잊을 수 없다는 리콜남은 “그 친구와는 좋은 기억만 있다. 저한테는 첫눈과도 같은 존재다. 그 친구에게도 내가 어떤 기억으로 남아있는지 궁금하다”면서 X와의 만남을 간절히 소망한다.

이날에는 또 다른 리콜남의 사연도 이어진다. 이상형 그 자체였던 X와의 달달한 연애. 하지만 연애 두 달 만에 청천벽력 같은 이별 통보를 받게 된 리콜남. 이별한지 1년 6개월이 지났지만 리콜남은 X를 잊지 못하고 이별을 리콜한다. 리콜남과 X가 전하는 두 달 간의 사랑과 이별 이야기가 본방 사수를 자극한다.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 이별, 재회를 보여주는 러브 리얼리티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1월 2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