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숙박 상품 대거 소개, 관광업계 활성화 동참

G마켓과 옥션이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한다. 사진=지마켓 글로벌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G마켓과 옥션은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본 행사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한 달간 시작하며, 6월 6일까지 입실이 가능한 국내 호텔 및 레지던스, 콘도, 리조트, 펜션 등의 숙박 상품을 대거 선보이고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를 통해 G마켓과 옥션에 입점한 야놀자, 여기어때, 인터파크 등 15개 업체의 숙박 상품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G마켓과 옥션 사이트 내 ‘숙박대전’ 스티커가 붙은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숙박 예약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에 본인 인증 고객에 한해 1인당 1장씩 선착순으로 발급하는 ‘3만원 할인쿠폰’은 7만100원 이상 숙박 상품 결제 시 적용이 가능하다.

G마켓과 옥션의 단독 3종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2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종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5월 8일까지 다운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카드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결제 단계에서 카드 할인을 선택하면 된다. 숙박대전 상품의 입실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다음 여행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할인쿠폰’도 추가로 주어진다. 6월 13일에 일괄 발급되며,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숙박대전 실시간 인기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랭킹 서비스도 추가됐다. 인기 여행지인 5개 도시와 전국 5개도의 실시간 베스트 숙박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숙박 장소를 고민 중이라면 판매 랭킹을 참고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인기 숙박을 엄선해 파격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8일 금요일 단 하루, G마켓에서 ‘슈퍼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6곳의 숙박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 전략사업본부 이주철 본부장은 “침체됐던 국내 관광 시장이 거리두기 기준 완화와 함께 다시 활기를 찾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동참을 장려하기 위해 G마켓에서 단독 할인 혜택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