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 THAN 호텔 한남 르엘 팔라티노 '좋은 집' 영상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BETTER THAN 호텔 한남 르엘 팔라티노 '좋은 집' 영상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한남2구역 적용 사업제안 및 설계 해설' 영상을 롯데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했다.

한남2구역 설계에 참여한 세계적인 호텔 설계 전문 그룹인 HBA, 디즈니월드 조경 설계에 참여했으며 미국 최고 조경설계사인 swa, 시그니엘 서울 레지던스 인테리어를 설계한 최시영 건축가, 롯데건설 관계자를 비롯해 한남동에 거주하는 연예인 등이 한남2구역 입지, 설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한남2구역 조합원에게 보다 친근하고 편안하게 공감대를 형성해 다가가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또 롯데건설은 종합 프롭테크 기업 직방과 콜라보로 업계 최초로 사업제안, 설계 등에 대한 분석 방식의 영상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부동산 전문가인 직방의 빅데이터 함영진 랩장과 롯데건설 관계자가 출연해 롯데건설이 한남2구역에 제시한 사업조건과 설계들을 소개 및 분석하는 방식으로, 일반인이 이해하기 쉽도록 해설을 겸해 한남2구역 조합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외에도 롯데건설은 지난 4일부터 하이엔드 브랜드 '르엘'를 소개하는 '좋은 집'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10분 내외의 토크쇼 형식으로 총 6편이 제작됐으며, 롯데건설이 한남2구역에 제안한 '르엘 팔라티노'에 적용되는 'BETTER THAN 호텔'을 표방한 설계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일반적인 홍보 방식에서 탈피해 접근성이 높은 영상을 제작해 조합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영상을 제작했다"며 "이번 영상들이 한남2구역 조합원님들의 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두 영상들은 모두 서울 서초구 서초동 소재 르엘 갤러리에서 촬영됐다. 르엘 갤러리는 롯데건설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이 보여주고자 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주거 공간을 제시하는 전시공간으로, 지난 12일 새롭게 리뉴얼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