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춤추는 스누피 인형' 2종 사전예약 진행
배스킨라빈스, '춤추는 스누피 인형' 2종 사전예약 진행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2.12.0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가 춤추는 스누피 인형 2종을 선보인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글로벌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춤추는 스누피 인형’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춤추는 스누피 인형’은 크리스마스 캐럴 반주에 맞춰 스누피가 귀를 움직이는 등 깜찍한 춤 솜씨를 자랑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굿즈로, ▲산타 스누피 ▲트리 스누피 2종으로 구성됐다.

종류별로 각기 다른 캐롤이 흘러 나와 듣는 재미를 더했고, 발 아래 스위치를 켜면 스누피 옷에서 LED조명이 나온다. 이에 친구들과 연말 인증샷을 남기기 위한 소품, 소중한 사람에게 전할 크리스마스 선물 등으로도 적합하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케이크를 주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2종 중 원하는 디자인 1종을 8000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16일부터는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1만2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스누피 담요와 무드등에 이어,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마지막 굿즈로 ‘춤추는 스누피 인형’을 선보인다”며 “배스킨라빈스의 시즌 케이크 및 굿즈와 함께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