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면세업계 최초 '비대면 뷰티클래스'…내국인 마케팅 강화
신라免, 면세업계 최초 '비대면 뷰티클래스'…내국인 마케팅 강화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1.07.0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이 고객 초청 뷰티클래스 행사를 비대면으로 재개했다. 사진=호텔신라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신라면세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중단됐던 고객 초청 뷰티클래스 행사를 비대면으로 재개하며, 국내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8일 VIP 고객 약 100명을 대상으로 라프레리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신라면세점에서 진행하는 면세업계 최초의 비대면 가상 뷰티클래스로 코로나 상황에서 고객과의 지속적인 유대감을 형성하고 새로운 마케팅 기회를 발굴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번 비대면 뷰티클래스는 라프레리 에듀케이션 매니저 등 뷰티 전문가들의 시연과 강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소개를 바탕으로 신제품 ‘퓨어 골드 콜렉션’를 체험하는 시간으로 총 30분간 2회 실시됐다. 비대면 뷰티클래스 행사 실황은 행사 종료 후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뷰티클래스에 참여한 고객은 사전에 배송된  ‘퓨어 골드 콜렉션’을 포함,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책자등을 통해 현장에 오지 않고서도 비대면으로 신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면세업계 최초의 소셜 리뷰 플랫폼 ‘신라 팁핑’ 및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신라TV’를 운영하며 쌓은 고객과의 소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대면 뷰티클래스’라는 새로운 마케팅 행사를 기획할 수 있었다”며 “코로나로 힘든 상황이지만 국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온라인 기반으로 새로운 방식의 협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