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웨이브(Wavve)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손잡은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에서 ‘로맨스 대전’이 펼쳐진다. 

30일(금)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에서는 피도 눈물도 없는 ‘하트 쟁탈전’을 펼치는 남녀 출연자 8인의 모습이 그려진다. 

데이트권으로 서로의 ‘하트’가 향한 곳을 확인한 8인 남녀는 묘한 로맨스 기류를 형성한다. 한 출연자는 “다음에 데이트 하러 가”라는 프러포즈를 받고도 “속으로 뭔가 실망한 듯한 기분을 느낀 것 같아서 불편했던 것 같다”고 꺼림칙한 속내를 드러낸다. 게다가 또 다른 출연자는 ‘데이트권’으로 로맨스 판도를 확인하고 “이건 도발을 하는 것”이라며 “불편하게 만들어보려고 한다. 전쟁이다”라고 선언, 더욱 불 붙을 ‘하트 전쟁’을 예감케 한다. 

특히 ‘좋알람 호텔’에서는 의외의 러브라인이 속출, MC 진영-이은지-츄도 경악케 한다. 한 출연자는 “어디로 튈 줄 모르는 친구다. 어떤 삶을 살아온 거지? 계속 물음표…”라고 별다른 접점이 보이지 않았던 출연자에게 관심을 보여, 뜻밖의 커플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이어지는 ‘매력 발산 타임’에서는 역대급 개인기 방출로 ‘좋알람 호텔’이 후끈 달궈진다. 한 출연자는 남녀 출연자가 다 반할 개인기를 공개, “말도 안 된다”, “돈 내고 봐야 되는 걸 봤다”는 극찬을 받는다. 또 다른 출연자는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카드를 사용, ‘리벤지 매치’에 돌입한다. ‘매력 발산 타임’을 마친 후, 8인은 갈수록 격화되는 ‘하트 쟁탈전’으로 알쏭달쏭한 러브 게임을 이어간다. 한 출연자는 속내를 알 수 없는 행보로 “정말 우승하러 나온 거냐?”, “거의 ‘스우파’…”라고 MC들도 ‘폭풍 고민’에 빠지게 한다. 

하트를 얻기 위한 미션에서는 ‘어벤져스급’ 전투가 펼쳐진다. 한 출연자는 “워리어다. ‘어벤져스’의 스칼렛 요한슨”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혈투를 펼치고, 또 다른 출연자는 “내가 널 어떻게 때려~”라는 수줍은 각오와 달리 출연자들도 입을 다물지 못한 ‘숨멎 승부욕’을 드러낸다. 이를 지켜보던 한 출연자는 “불여시는 저기 있었어”라고 ‘말잇못’해 과연 ‘좋알람 호텔’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급기야 ‘좋알람 호텔’에서는 출연자들의 밀당, 거짓말로 역대급 돌발 상황이 벌어진다. 한 출연자는 사실에 기반해 상황을 부풀린 거짓말을 무심코 던지고, ‘좋알람 호텔’ 중심에 선 ‘핑크 라이’에 ‘좋알람 호텔’ 전체 러브라인까지 뒤흔들린다. 

게다가 ‘하트 먹튀’, ‘데이트 스틸’까지, 가슴까지 쫄깃해지는 반전 상황이 일어난 ‘좋알람 호텔’에서는 또 한 번의 특급 반전이 벌어진다. 급기야 한 출연자는 “쟨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다. 이게 장난인 줄 아나”라고 극대노를 감추지 못해 소름돋는 반전이 가져올 ‘하트 전쟁’ 후폭풍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은 천계영 작가가 카카오웹툰에서 연재한 동명 웹툰의 실사판 연애 예능으로, ‘좋알람’ 앱을 설치한 남녀 8인의 ‘하트 쟁탈’ 판타지 연애 게임을 담는다. 반경 10미터 안에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들어오면 ‘하트’가 뜨는 앱 ‘좋알람’, 원작 속 주인공들이 출연한 연애 리얼리티 ‘짝!짝!짝!’이 실사판으로 구현돼 웹툰을 찢고 나온 듯한 달콤한 설렘과 가슴 뛰는 재미를 선사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김민종 CP가 연출을 맡았다.

한편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은 일본 OTT 플랫폼 ABEMA에서 지난 9일 첫 공개된 이래 ‘K-POP 콘텐츠’ 부문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일본 현지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5회는 30일(금) 공개된다.

사진 제공=웨이브(Wavve)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