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입꼬리 좌회전 하는 거 봤어?” 모태솔로들도 못 숨기는 ‘핑크 시그널’~
'나는 솔로', “입꼬리 좌회전 하는 거 봤어?” 모태솔로들도 못 숨기는 ‘핑크 시그널’~
  • 이선영 기자
  • 승인 2023.01.2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꼬리 좌회전 하는 거 봤어?” 모태솔로들도 못 숨기는 ‘핑크 시그널’~

[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숨길 수 없는 핑크빛 시그널이 터진다. 

25일(수)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도 깜짝 놀란 ‘솔로나라 12번지’의 ‘솔직 그 자체’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솔로녀는 데이트 전부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예쁜 옷을 차려입고 꽃단장에 나선 솔로녀는 거울을 보며 미모 관리에 여념이 없는가 하면, 자신도 모르게 미소 띤 얼굴로 숙소를 배회하며 온몸으로 ‘폭풍 설렘’을 표시한다. 

본격 데이트가 시작되자, 솔로녀의 ‘노 필터 시그널’은 더욱 강해진다. 솔로남의 자동차 핸들링에 따라 저절로 따라가는 입술에 MC 데프콘은 “입술이 핸들이에요?”라고 솔로녀의 ‘자동 미소’를 따라하고, 이이경은 몸서리치며 “좌회전 한다고 입꼬리 좌회전하는 거 봤냐”며 ‘찐’ 몰입한다. 

심지어 솔로녀는 아무것도 아닌 말에도 ‘광대승천 미소’를 짓고, 솔로녀의 ‘자동 리액션’을 유심히 지켜보던 송해나는 “진짜 좋은가 보다!”라고, 이이경은 “표정이 다르다”라고 함께 기뻐한다. 

나아가, 이 솔로남은 ‘멜로영화급 매너’로 솔로녀의 마음은 물론, VCR로 지켜보던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까지 ‘심쿵’하게 만든다. 데프콘은 “좋아!”라고 외치면서 두 사람의 ‘그린 라이트’에 흐뭇함을 감추지 못한다. 

반면 데이트를 마친 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후기가 공개된다. 데프콘은 단전에서부터 솟구치는 한숨과 함께 “아~”라고 탄식하고, 송해나 역시 믿을 수 없다는 듯 “진짜로?”라고 반문한다. ‘솔로나라 12번지’의 모태솔로 데이트에서 대체 어떤 반전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치솟는다. 

한편 지난 18일 방송된 ‘나는 SOLO’는 평균 4.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5%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월 2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도 3위에 올라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12기의 달콤살벌한 데이트는 25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