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SMTOWN &STORE’ 2만원 쿠폰 선착순 발급

SSG 스마일클럽 X SMTOWN 광야. 사진=SSG닷컴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SSG닷컴이 SM브랜드마케팅과의 협업해 대중음악 팬덤 공략에 나선다.

SSG닷컴은 이날 오후 12시부터 13일까지 SM브랜드마케팅과 ‘SSG 스마일클럽 X SMTOWN 광야’ 협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양사의 고객 기반을 바탕으로 이색 혜택을 제공하고, 통합 멤버십 신규 고객 유치에도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해당 기간 쓱닷컴은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SMTOWN &STO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응모한 멤버십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달 26일 진행되는 ‘KWANGYA@SEOUL’ 프라이빗 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두 가지 혜택 모두 가입 플랫폼과 관계없이 누릴 수 있다. 

SMTOWN &STORE고객 중 쓱닷컴 인증코드를 입력한 고객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반값 쿠폰, 스마일클럽 1개월 이용권을 준다. 신규 멤버십 회원은 가입 시 기본 제공되는 1개월 무료 혜택에 더해 총 2개월간 멤버십을 공짜로 이용할 수 있다. 인증코드는 SMTOWN &STORE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임정환 SSG닷컴 그로스전략담당은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한층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SM브랜드마케팅과의 협업을 추진했다”며 “행사와 프로모션 외에도, 단독 상품 출시 등 협업을 고도화하기 위한 방안을 지속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