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시앙 인스타그램 이벤트 (사진=태영건설)
데시앙 인스타그램 이벤트 (사진=태영건설)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태영건설(009410, 대표 이재규)이 자회사인 테이크호텔 광명에서 태영건설 브랜드 아파트 거주민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태영건설에서 건축한 데시앙, 태영아파트 등 해당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거주민이면 누구나 테이크호텔 숙박 시 △객실 15%할인 △ 웰컴드링크 2잔을 오는 30일까지 제공한다.

테이크호텔 광명은 2021년 태영건설 그룹사 내 인제스피디움 호텔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한 4성급 호텔이다. 국내 호텔 유일 개폐형 인피니티풀을 보유해 사계절 언제든 시티뷰를 감상하며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오픈갤러리, 키즈룸, 뷔페 및 다이닝 레스토랑, 웨딩·연회장, 피트니스, 쿠킹스튜디오 등 다양하고 유니크한 부대시설과 포토존을 갖춘 호캉스에 특화된 호텔이다.

이정민 테이크호텔 총지배인은 "태영건설 브랜드 아파트 거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라이프스타일과 비즈니스 두 가지 수요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테이크호텔에서 누구나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발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태영건설과 테이크호텔이 함께 마련한 이벤트는 데시앙 인스타그램 페이지 또는 테이크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